현대차그룹, 월드 하이드로젠 엑스포 2025 참가
현대차그룹이 ‘월드 하이드로젠 엑스포 2025(World Hydrogen Expo 2025, 이하 WHE 2025)’에 참가해 수소 기술을 소개하고 파트너십을 확대하며 글로벌 수소 리더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. WHE 2025는 2020년부터 개최해 온 국내 대표 수소 산업 전시회 ‘H2 MEET’와 지난해 수소의 날(11월 2일) 기간 중 열린 국내 최대 규모의 수소 국제 콘퍼런스를 통합해 올해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수소 산업 박람회다. ‘Hydrogen Pioneers: Innovate, Unite, and Accelera
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관내 영유아의 다양한 놀이경험을 위해 직업 안전 체험 행사를 지난 23일, 24일 이틀간 진행했다.
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"놀이로 꿈꾸다-놀이체험"
포천시 관내 어린이집 및 영유아 가정을 대상으로 진행된 "놀이로 꿈꾸다-직업 안전체험"은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분소인 소흘아이사랑놀이터에서 실시됐으며, 의사, 경찰, 소방관 등 다양한 직업을 주제로 한 퍼포먼스 놀이를 통해 영유아들이 직업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구성됐다.
이번 행사에는 관내 어린이집 2개소(보육교직원 9명, 영유아 42명)와 개인 20가정( 양육자 21명, 영유아 21명) 총 93명이 참여했다.
행사에 참여한 이용자는 "다양한 직업 체험을 경험해볼 수 있어서 좋았다", "교구가 아이들 수준에 적합하고, 다양한 의상을 입고 체험해볼 수 있어서 좋았다"라고 전했다.
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"`놀이로 꿈꾸다` 행사를 통해 포천시 관내 영유아들이 우리의 일상에서 안전을 책임지는 직업에 대해 관심을 갖고, 다양한 직업 체험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직업에 대한 이해와 안전 의식을 높이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"고 밝혔다.
11월에는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포천아이사랑놀이터와 상상뭉치 놀이실에서도 놀이로 꿈꾸다-직업 안전 체험이 진행될 예정이다. 자세한 내용은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문의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.